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▶지그재그결제 시스템 통합공지
작성자 멜로즈무드CS (ip:)
작성일 2020-01-02
조회수 61537
평점 0점

[지그재그 결제시스템 공지사항]


※ 지그재그 결제는 지그재그시스템 정책에 의한 공지로 

추후 정책이 변동 쇨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
*지그재그 결제는 멜로즈무드 자사몰 홈페이지와 별도이므로 회원정책과 관련없이 비회원으로 적용이 됩니다.

*멜로즈무드의 회원등급별, 보상제도,쿠폰&적립금지급 등 별도로 개별적용이 불가합니다.


[배송]


★지그재그시스템 배송연기안내 공지

지그재그 시스템상 15일+15일 최대 한달기준으로 배송연기안내가 임의로 설정이 됩니다.

실제 배송일과 관련없이 임의로 최대 날짜를 잡아 설정을 해드리는 점이기에 

배송연기알림 해당날짜는 무시하시면 됩니다.

*멜로즈무드 자사몰 배송정책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확인부탁드립니다.


1. 재고를 쌓아두고 발송처리를 해드리는 점이 아닌 고객님 주문 후 거래처에 오더요청하여 입고를 받아보는 시스템이기에 당일발송은 어렵습니다.

2. 기본 상품준비기간3~7일정도(영업일기준)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(제작상품은 선예약 후 제작하여 입고를 받아보는 점으로 여유있게 배송확인부탁드립니다.)

3. 입고지연사항은 거래처 변동이 생길 수 있어 개별적으로 카카오알림안내드립니다.


[배송전 변경]


1. 배송 전 상품추가,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지그재그 결제는 시스템처리가 불가하여 

취소 후 재결제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2. 지그재그결제 주문건과 멜로즈무드 주문건은 별도로 합배송요청이 불가합니다.

3. 주문건 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주문.결제 후 1일이내(영업일기준)에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[결제/환불]


*가상계좌,무통장입그 결제를 하셨을 경우 추후 취소/반품 시 필요한 환불정보를 꼭 등록해주세요!

(정보를 등록하지 않고 취소요청을 하셨을 경우 취소요청사유에 아래의 환불정보양식을 작성해주세요)


<환불정보 양식>

ㅇ 주문번호 : 

ㅇ 은행명 :

ㅇ 예금주 :

ㅇ 계좌번호 :


1. 배송전 상품은 고객님께서 지그재그 어플 주문건을 통해 직접 취소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2. 배송 전 상태에서 취소처리를 하실 수 있으나

배송시작 3시이전으로 요청을 해주셔야 일괄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.

(배송준비중상태여도 배송업무가 시작되어 취소가 거부될 수 있으며 송장번호는 6시 이후 카카오톡알림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)

3. 환불요청 후 처리화인이 되어도 최종환불은 지그재그에서 확인이 가능하여 기본정책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,.

(자세한 환불확인은 지그재그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)

4. 지그재그결제에서 주문건을 각각 택배비를 포함하여 결제 시 자동합배송이 될 경우 택배비 환불이 불가하려 

각각 환불저붓 후 새로 결제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(주소지,수령자명,휴대폰번호등 수령자정보가 동일한 경우 자동합배송처리되며,

 자동적인 합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한꺼번에 결제하시거나 멜로즈무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


[교환/반품]


1. 지그재그 결제시스템 교환/반품 접수 시 동봉/차감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(택배비는 멜로즈무드정책과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자사몰 공지사항 교환/반품통합공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2. 지그재그결제시스템은 배송 후 교환처리를 원하실 경우 동일상품 옵션 교환요청만 가능합니다.

3. 교환/반품접수는 꼭 지그재그 어플에서 [수거해주세요/자동수거지시]를 선택하여 반품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(반품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자동 구매확정처리가 되어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* 불량,오배송접수포함)

4. 주문건 부분배송상품 수령하신 후 지그재그 주문건에서 반품접수를 미리 해주셔야 하나 

자동수거가 아닌 [직접보낼게요]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시고 나머지 상품 수령한 당일 상품모두 합포장하여 

최종반품접수 [수거해주세요]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셔야 택배비가 이중부과되지 않은 점 유의바랍니다.

5. 지그재그 결제시스템은 배송처리 후 자동으로 7일이 지날경우 구매확정처리가 됩니다.

(구매확정상태시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6. 불량/오배송으로 접수 후 지그재그 어플에서 반품접수 시 불량이라고 

판단해주시는 부분의 정확한 사진과 [상품파손 또는 불량]으로 선택 후 사유를 정확하게 

작성해주시면 1차확인 , 상품 도착/확인 후 2차 확인하여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
7. 불량/오배송으로 접수 후 저희쪽으로 상품 도착하여 확인 시 불량판단이 되지 않을경우 

사유수정[변심에 의한 구매의사 취소]후 택배비 차감되어 환불진행이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(불량/오배송사유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셔야 추후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)

8. 반품접수 시 택배사 자동수거가 아닌 [직접보낼게요] 를 선택 후 보내주실 경우

 택배비 차액금 2,500원은 동봉 또는 입금해주셔야 반품진행이 가능합니다.

(초기택배비/무료택배비 부과되는 주문건만 해당)

9. 택배비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품 보류처리되는 점이며 , 미동봉으로 인한 입금문자는 

도착 당일에만 문자안내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더 자세한 지그재그 결제문의는 지그재그 고객센터 1670-8050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